운영목적
- - 중소기업 사업화를 위한 개방형 공간으로, 상호간 정보공유 및 협력, 세미나, 교육 등을 위하여 개방하여 운영함.
- * 해당 시설은 종교, 정치, 판촉행사 등의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. 발견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 *
운영시간
- - 월요일~금요일(법정공휴일 제외) 09:00~18:00
- - 담당자 : 김한나 사무원 (T.042-860-6620)

신청방법 및 절차
- - 사전예약제로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대표(또는 대리인)는 회의실 및 교육장 사용신청서를 이용하여 신청홈페이지 회의실 예약현황 확인* 교육장 이용은 관리자의 승인 후 가능합니다
1
사용신청서 작성
2
신청서접수 -> 가예약
3
확인 및 승인메일 발송
4
신청기업 사업자등록증 및 담당자연락처 회신
5
전자세금계산서(연구원 -> 신청기업) 발행
6
사용료 입금(미입금시 취소) 및 회의실/교육장 사용
* 회의실/교육장 이용은 사용신청 후,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. *
* 사용료는 세금계산서 단위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*
회의실 / 교육실 현황 및 이용료
- - 강당(1개), 중회의실(4개), 교육장(2개)
▶ 공간별 지원사항 및 이용료(부가세포함) 아래 참조 - 지원사항 표
이용료 납부방법
- - 사용승인 후 회의실 및 교육장 사용 전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계좌에 선 입금 후 사용가능
(회의실 입금 계좌번호 : 270-334416-181-92, 우리은행, 한국전자통신연구원)
* 회의실 및 교육장내, 다과를 제외한 도시락등 음식물 반입금지 *
[교육장/회의실/강당 시설 현황]
회의실명(호실) | 면적(㎡) | 가격 (시간당/단가) |
수용가능인원 |
지원사항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강당 | 212호 | 597 | 70,840 | 220명 | 빔프로젝트, 행사용 음향시설(무선2,유선4) |
중회의실 | 224호 | 278 | 33,000 | 50명 | 빔프로젝트, 화이트보드, 음향시설(무선마이크 2대) |
218호 | 54 | 6,160 | 12명 | 대형모니터, 화이트보드 | |
219호 | 143 | 17,160 | 20명 | 빔프로젝트, 화이트보드 | |
222호 | 54 | 6,160 | 9명 | 대형모니터, 화이트보드 | |
교육장 | 225호 | 79 | 9,240 | 30명 | 빔프로젝트, PC 18대, 칠판, 음향시설(무선마이크 1대) |
227호 | 79 | 9,240 | 30명 | 빔프로젝트, PC 24대, 칠판, 음향시설(무선마이크 1대) |